창동 특공무술 주짓수 연무도장,
굿네이버스 '좋은이웃학원' 캠페인 동행
-'좋은이웃학원' 수익금 일부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 위해 후원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 포함 누구나 참여 가능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지부장 김병익)는 창동 특공무술 주짓수 연무도장(관장 박광용)과 함께 좋은이웃학원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창동 특공무술 주짓수 연무도장은 이번 좋은이웃학원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한다.
좋은이웃학원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창동 특공무술 주짓수 연무도장은 서울시 도봉구에 위치한 특공무술 학원으로 키즈반, 실전반, 중고등성인부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김병익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장은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를 통해 좋은 나눔에 동참해주어 감사하다”며 “앞으로 좋은이웃학원에 참여하는 학원이 점차 많아져 우리 지역이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지역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광용 창동 특공무술 주짓수 연무도장 관장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과 가정을 돕기 위한 방법에 고민이 많았다”며, “굿네이버스 좋은이웃학원 캠페인에 참여하며 앞으로 지역 내 좋은 나눔에 더욱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복지전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학대피해 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서울시 강북구, 도봉구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가게는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보도자료 게재]
○일시: 2023.10.16. (월)
○제목: 창동 특공무술 주짓수 연무도장, 굿네이버스 '좋은이웃학원' 캠페인 동행
○매체: 이로운넷 (??????https://www.eroun.net/news/articleView.html?idxno=38036)